7월 28일자 외산 모바일 인기 게임 순위 및 추천

2021. 7. 28. 11:23탭탭(TapTap) 신작 게임

 

탭탭(TapTap)은 우리나라를 비롯해 미국, 대만, 일본, 인도네시아, 태국, 싱가폴 등 다양한 나라의 모바일 게임 순위 통계를 내주고 있어요.

 

덕분에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와 다르게 다국적 영향을 많이 받는 순위라 외산 모바일 게임 트렌드의 척도를 알기 쉽습니다.

 

그래서 공부도 할 겸 매일 기회가 될 때마다 순위 변동 및 어떤 게임이 뜨는지 정리해보겠습니다. 같이 확인하시죠.

 

https://www.taptap.io/top/download

 

Android Popular Mobile Game Ranking | TapTap Ranking

 

www.taptap.io

7월28일자 전체 모바일 게임 순위

홍콩 CBT만으로도 1위에 등극한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대망의 1위는 무려 홍콩 국가 제한 CBT를 진행 중인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이 차지했습니다.

PC 및 콘솔로 출시된 동명의 게임을 모바일화 한 버전인데 올해 하반기 글로벌 출시가 예정돼 있죠.

아마 얼마나 이식이 잘됐는지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인 결과인 것 같습니다.

 

뒤를 이어 2위는 '플래시파티'군요.

플랫폼 대전 액션 장르인 이 게임은 손쉬운 조작과 시원한 액션성을 특징으로 내세웠습니다.

한국어를 지원하니 기회가 된다면 즐겨보시는게 어떨까요?

 

그 뒤를 이어 3위는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버전을, 4위는 배그 인디아 버전이 차지했습니다.

2개의 버전은 스토어나 일부 콘텐츠의 차이가 있죠. 인도에서 배그 인기가 높다는데 여기서 확인할 수 있네요.

 

5위는 포트나이트 글로벌 버전, 그리고 6위는 카트라이더 러시플러스 중국어 버전, 7위는 색다른 배틀로얄 '소시지맨'이, 마지막 8위는 국내에서 매출 1위를 기록 중인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 이름을 올렸습니다.

 

사전 예약 게임 순위

기대를 듬뿍 받고 있는 '발로란트 모바일'이 1위 기록

7월28일자 모바일 게임 사전 예약 순위는 '발로란트 모바일'이 차지했습니다.

동명의 1인칭 팀 기반 슈터 게임을 모바일화 시킨 이 게임은 공개 이후 꾸준히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같네요.

 

그리고 2위는 압도적 인기의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이 올라왔습니다. 아마 테스트 여파겠죠?

3위는 '라그나로크 M' 동남아시아 버전이 차지했고, 관심 받고 있는 '배틀그라운드: NEW STATE'가 4위를 기록했네요. 배그의 인기는 여전하네요.

 

5위는 'Indies' Lies'라는 전략 요소가 있는 로그 라이크 게임이, 6위는 8월26일 출시를 확정한 '블레이드 & 소울2'가 이름을 올렸네요.

 

특이한 건 유료 게임인 '스타듀밸리' 중국어 버전이 7위에 랭크됐다는 점인 듯 합니다. 워낙 자주 변하는 순위라.

마지막 8위는 디아블로 이모탈입니다. 지난 달 알파 테스트를 하기도 했죠. 언제 나오려나요?

 

오늘자 추천 게임: 플래시파티(Flash Party)

누구나 즐겁게 '팡팡!' 신나는 손맛 경험하세요!

오늘자 추천 게임은 플래시파티 입니다!

 

다인 난전 격투 장르인 이 게임은 쉬운 조작은 물론 누구나 손쉽게 '손맛'을 경험할 수 있는 잼난 대전 액션 게임입니다. 간단한 조작과 심오한 마스터의 길은 대전 마니아라면 누구나 좋아할 재미가 아닐까 싶어요.

 

뭐든 직접 해보는게 제일 빠르겠죠? 한국어를 지원하고 있고 현재 얼리 억세스 기간이라 과금 요소가 전혀 없어요.

즉 무료 랍니다. 2개의 시즌 패스는 플레이 만으로도 모두 획득할 수 있어요.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https://www.taptap.io/app/211926

 

Flash Party (Early Access) (8.0점 1018인 평가) | TapTap 새로운 게임의 발견

개성 넘치는 히어로와 화려한 스킬, 멋진 콤보 액션이 있는 플래시파티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플랫폼 대전 액션 게임입니다. 쉴 틈 없이 쏟아지는 상대의 공격을 ...

www.taptap.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