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9일자 외산 모바일 인기 게임 순위 및 추천

2021. 7. 29. 11:40탭탭(TapTap) 신작 게임

탭탭(TapTap)은 우리나라를 비롯해 미국, 대만, 일본, 인도네시아, 태국, 싱가폴 등 다양한 나라의 모바일 게임 순위 통계를 내주고 있어요.

덕분에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와 다르게 다국적 영향을 많이 받는 순위라 외산 모바일 게임 트렌드의 척도를 알기 쉽습니다.

그래서 공부도 할 겸 매일 기회가 될 때마다 순위 변동 및 어떤 게임이 뜨는지 정리해보겠습니다. 같이 확인하시죠.

그리고 읽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https://www.taptap.io/top/download

 

Android Popular Mobile Game Ranking | TapTap Ranking

 

www.taptap.io


전체 외산 모바일 게임 순위

 

 

대망의 1위는 펍지 모바일, 일명 '배그 모바일 1.5 IGNITION'이 차지했습니다.

특정 국가와 기간 한정 테스트였던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이 사라지자 그 자리를 바로 차지했군요.

워낙 유명한 게임이라 설명은 하지 않아도 될 듯 합니다.

뒤를 이어 2위는 '플래시파티'군요. 어제에 이어 오늘도 2위에 랭크됐습니다.

플랫폼 대전 액션 장르인 이 게임은 손쉬운 조작과 시원한 액션성을 특징으로 내세웠습니다.

한국어도 지원하고 있는데 언제 국내 정식 출시할지 궁금하군요.

그 뒤를 이은 3위는 우리나라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카트라이더 러시 플러스'가 차지했습니다.

 

4위는 오늘 출시된 기대작 '니어 리인카네이션'(NieR Re[in]carnation) 영문판이 이름을 올렸습니다. 기대작답게 출시와 함께 상위권에 랭크됐네요.

5위는 어제와 같은 '포트나이트' 글로벌 버전, 그리고 6위는 오딘 발할라 라이징, 7위는 모바일 FPS 게임 '스페셜솔져'가 마지막 8위는 귀여운 배틀로얄 게임 '소시지맨'이 차지했습니다.

 

하루 차이에도 순위가 요동쳤네요.


 

사전 예약 게임 순위

 

 

 

7월29일자 모바일 게임 사전 예약 순위는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이 차지했습니다.

테스트가 끝난 이후 곧바로 예약 순위 1위에 올랐다는 것은 그만큼 괜찮았다는 의미겠죠. 어서 글로벌 테스트를 통해 제대로 접해봤으면 하네요.

2위는 밀려난 발로란트 모바일이 차지했습니다. 여전히 기대작이죠.

 

3위는 기대를 모으고 있는 배틀로얄 게임 '배틀그라운드: NEW STATE'입니다. 최근 크래프톤이 상장 때문에 바삐 활동하고 있네요. 손흥민 선수와 태이고 업데이트도 기대해봐야겠네요.

 

4위는 귀멸의 칼날 모바일 게임입니다. 역시 애니메이션 인기의 파워겠죠. 대단합니다.

 

5위는 유명 핵앤슬래시 RPG 토치라이트의 IP를 활용한 '토치라이트 인피니트'입니다. 디아블로를 개발했던 개발자들이 모여 만든 게임답게 재미만큼은 정말 뛰어납니다. 모바일에서 어떨지, 그런 기대감이 반영된 것 같네요.

 

6위는 귀여운 동물들의 살벌한 레슬링 '파티 애니멀즈'가 차지했고, 7위는 여전히 상위권에 랭크된 '라그나로크M'이, 8위는 8월25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마블 퓨처 레볼루션'이 이름을 올렸습니다.


오늘자 추천 게임: 소시지맨(Sausage Man)

 

 

오늘자 추천 게임은 소시지맨 입니다!

배틀로얄 게임하면 7등신의 리얼한 캐릭터가 나오는 게임으로 생각하기 나름인데 소시지맨은.. 네. 천하장사 같은 소시지들이 잔뜩 등장하는 독특한 배틀로얄 게임입니다.

 

그러나 전투만큼은 실제 배틀로얄처럼 살벌하게 진행되죠. 대신 필드에는 먹을 수 있는 버섯부터 탈 수 있는 귀여운 공룡, 그리고 최근에는 '울트라맨'까지 등장해서 거대한 괴수와 혈투를 벌이기도 하네요.

 

현재 소시지맨은 동남아 서비스 오픈 덕분에 엄청나게 보상 아이템들을 뿌리고 있어요. 영문판이지만 접속도 쾌적하고 진행도 잘되니 새로운 배그를 찾는 분들이라면 소시지맨 어떠세요?

소시지맨 - Download Game | TapTap Discover Superb Games

 

소시지맨 (8.1점 6839인 평가) | TapTap 새로운 게임의 발견

[소시지맨]은 현재 동남아시아 전체 지역에서 테스트 진행중입니다! 버그나 이슈 발견시 운영팀한테 TapTap 그룹에서 적극적으로 피드백 주시길 바라며 많은 지원과...

www.taptap.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