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어센트(The ASCENT), 깨알 같은 한글 표지판 확인해보기

2021. 8. 1. 11:47게임 이야기

더 어센트.. 조금 버그 많고 최적화도 될 됐지만 그래도 재미있게 부먹 중입니다.

그러는 중에.. 의외로 이 게임의 한글 간판이 많고, 의외의 공간에 한글이 들어 있는 곳이 많아서..

한 번 보이는데로 정리해봤습니다.

여러분도 같이 확인해보시죠!

 

신체 부위! ㅋㅋㅋ
패스트푸드의 위대함..
자기 직장은 무슨 의미일까요?
패스트 푸드
오른쪽 중앙 영원히~
영원히 살? ㅋㅋ 
창고 보관.. 왼쪽에 조심!
전문상점입니다. 
신체부위!
돌봄? 조심? 뭘 돌봄?
SELFISH 영호? ㅋㅋㅋㅋ
대조 표준
신체 부위 인공적인 꿈..
아래쪽에 개인 경비원이라고 써 있네요.
대단한.. 근데 내 햅? 그게 뭐임?
인공적인 꿈!
영원히 살?!
나리? 뭔 말이야?
조심조심.. 돌봄.
대조 표준!
왼쪽 모자쓴 아저씨 쿵라우 안닮았음?
ㅋㅋㅋ 스피더 자전거.. 옆에 끝열개? ... 끝열개가 뭐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명을 포기한다!
열다!
출입구! 426!
확장물 도둑.. ㅋㅋㅋ
전문 상점! 오른쪽에 아울렛!
그들의 대화를 이해해봅시다 -1
아울렛! 그들의 대화를 이해해봅시다 - 2
열..전?!
패스트푸드!
열다!
술집을!
도대체 끝열개가 뭘까요?
부문 열다!
부문 대조 표준
뭘 돌봄?
조심 대조 표준
미래에도 전은 못참지!
부문 대조 표준 돌봄
경고! 표준! 대조!
주차를 할 공간이 아닌데?
너와 레인보우 스누즈, 언제나 대단한!
열다인데.. 안 열려 있어요.
신체부위!
열다!
수평 대조 표준
상점!
개??? 설마.. 그리고 위에 수평!
ㅋㅋ 신체부위, 개인 경비원.
상점, 대조, 표준.
안 열려 있다니깐.. 입만 열면 거짓말을..
뭘 돌봄?
그들의 대화를 이해해봅시다 - 3
아울렛인데 들어가면 아파트.
조심!
맛있는 ..저녁! 녀석들인줄.. ㅋㅋ
영원히 살.. ㅋㅋ
자기 직장!
그들의 대화를 이해해 봅시다 -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