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괴 시리즈 신작? '프로젝트 미미르'(Project Mimir) 사전 예약 실시

2021. 7. 9. 15:47탭탭(TapTap) 신작 게임

탭탭에서 사전 예약 들어가는 비리비리 신작 '프로젝트 미미르'

탭탭 상당히 재미있네요. 오늘자 따끈한 소식입니다.

미소녀 게임 1인자를 꿈꾸는 비리비리에서 신작 3인칭 액션 RPG '프로젝트 미미르'의 사전 예약을 시작했습니다.

(https://www.taptap.io/app/213181 <-이곳에서 제한 없이 누구나 사전 예약 신청이 가능합니다.)

 

게임은 대재앙에서 살아 남은 생존자들이 자신들을 노리는 '사히이'라는 괴물들에게 대응하기 위해 전투 전문 '수정주의자'(미미르)를 불러내 싸운다는 이야기로 진행됩니다.

 

눈에 띄는 점은 1명의 캐릭터를 조작하고 2명의 팀원이 AI로 함께 전투에 나선다는 점입니다. 모바일에서 꽤나 버벅거리겠지만 그래도 이런 식의 전투를 원했던 분들에게는 좋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3명의 캐릭터를 적극적으로 활용한 포메이션 시스템을 통해 전투의 효율은 물론 콤보와 지원 등을 다채롭게 펼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뛰어난 그래픽과 아름다운 캐릭터 디자인, 일러스트 등을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네요. 플레이 영상을 보는 내내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잘 만들었더군요.

 

탭탭 리뷰어 부분에는 이미 기대감으로 가득찬 반응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근데 은근 PC 클라이언트로 내달라는 요청글이 많네요.

게임 PV 영상 확인해보시죠!

 

 

아래는 탭탭 스토어 이미지입니다. 어서 찍먹들 들어가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