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이 알려준 '플래시파티' 차이나조이 2021 부스 현장

2021. 8. 2. 14:53탭탭(TapTap) 신작 게임

중국 최대 게임 행사 '차이나 조이 2021'(China Joy 2021)이 오늘 막을 내립니다.

 

7월30일부터 8월2일까지 중국 상하이 '신국제 엑스포 센터'이 행사는 온, 오프라인 형태로 개최돼 모바일을 비롯해 콘솔, PC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개발된 약 200여종의 신작 게임이 공개됐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토치라이트: 인피니트'를 비롯해 '크로스 파이어 HD', 진 삼국무쌍 모바일, 아이온 클래식, 환상의 탑, 검망3, 신 신선의 세계, 디지몬 신작, 마블 슈퍼워, 현중기 등 다채로운 게임들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그중에서 제 지인이 보내준 내용이 있었습니다. 바로 '플래시파티'(Flash Party) 부스 사진이었습니다. 제가 열심히 즐기고 있다는 걸 알고 있었기에 반가운 마음에 들어가서 사진도 찍고 그랬다고 하네요.

 

아쉽게도 마지막 날 행사장의 오프라인 행사들이 취소 되는 바람에 다소 휑한 느낌으로 찍혔다네요. 그건 조금 아쉽지만 어쨌든 현장 내 '플래시파티'의 부스가 있다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은 일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래는 현장 사진입니다. 재미있게 봐주시고, 나중에 플래시파티가 지스타나 다른 게임쇼에도 나오면 좋겠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아앗! 플래시파티 굿즈들이 벌써?
플래시파티 스티커와, 전용 패드?! 거기에 특이한 굿즈들이 눈에 띄는군요.
진지한 마음으로 플레이에 임하고 있는 유저분. 
소피아, 역시 검보단 총이지. 그리고 여성 세이비? (티나를 했어야지!)
플래시파티 아케이드 머신을 여유 있게 즐기고 있는 소피아양 되시겠습니다.
이건 다른 외벽에 장식돼 있는 플래시파티 대형 TV네요.
저 뒤쪽.. 파티 피플 세이비가 크게 보이고, 아래쪽 세이비의 장갑 '프라이데이'가 있네요.

아아아.. 현장 사진 보니깐 정말 가보고 싶네요. 특히 아케이드 머신과 각종 굿즈들.. 탐이 납니다. 친구가 조이패드를 현장에서 받았다는 소식이 있는데.. 이것도 어떻게 된 건지 확인해보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더 재미있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아, 참고로 아래 쪽은 플래시파티 TapTap 페이지에 직접 올린 내용입니다. 여기에 참고 삼아 공유해둘게요.

 

차이나조이 플래시파티 부스 영상도 이렇게 만들어져 있네요.

참고로 설정상 세이비는 남자입니다. 머리스타일을 정말 잘 재현한 듯.
인공지능 장갑 프라이데이와 세이비!
절대 성능 소피아!
세이비와 소피아의 단란한 한 컷.
차이나조이를 빛낸 소피아의 든든한 몽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