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0일자 탭탭(TapTap) 모바일 게임 및 사전 예약 순위 공개, 그리고 신작 추천

2021. 8. 10. 10:48탭탭(TapTap) 신작 게임

탭탭(TapTap)은 우리나라를 비롯해 미국, 대만, 일본, 인도네시아, 태국, 싱가폴 등 다양한 나라의 모바일 게임 순위 통계를 내주고 있어요.

덕분에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와 다르게 다국적 영향을 많이 받는 순위라 외산 모바일 게임 트렌드의 척도를 알기 쉽습니다.

그래서 공부도 할 겸 매일 기회가 될 때마다 순위 변동 및 어떤 게임이 뜨는지 정리해보겠습니다. 같이 확인하시죠.

그리고 읽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전체 모바일 게임 인기 순위 1~8위

8월10일자 인기 순위

 

오늘자 역시 순위 변동이 크네요. 요동치고 있습니다.

 

1위는 육즙 터지는 배틀로얄 '소시지맨'이 차지했습니다. 탭탭 소시지맨 게시판을 가니 이미 분위기가 크게 과열되던 양상인데, 다른 경쟁 게임들을 밀어내고 1위에 안착했네요. 대단합니다.

 

2위는 소시지맨으로 자존심을 구긴 배그 1.5 이그니션이 차지했네요. 그래도 여전한 인기입니다.

 

3위는 신작 게임 '전격문고: 크로싱 보이드'가 이름을 올렸네요. 이 게임은 전격문고 계열의 애니메이션 및 원작 만화 작품의 주인공들이 등장하는 캐릭터 수집형 RPG입니다.

 

4위는 최근 인도 법인 진출 등으로 화제가 된 크래프톤의 '배그 인디아' 버전이, 5위는 생존형 슈터 게임 '로스트 라이트'가 각각 랭크됐습니다.

 

6위도 못보던 게임이군요. 6위는 디펜스 전략 게임 '디펜더스2: 터워 디펜스'가 차지했습니다. 판타지 세계에서 몰려오는 적을 다양한 기구를 이용해 막아내는 게임입니다.

 

7위와 8위는 각각 리듬 게임이 차지했습니다. 7위는 리듬 게임 부스터가, 8위는 멜로디가 이름을 올렸네요. 2개 게임 모두 비슷한 스타일을 띄고 있는 리듬 게임입니다.

 

 

모바일 게임 사전 예약 순위

8월10일 사전 예약 순위

뭐라고 해야할지 모르지만 하반기 신작 모바일 게임은 걱정 안해도 될 분위기네요.

 

1위는 발로란트 모바일, 2위는 추가 알파 테스트를 공식적으로 언급한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 3위는 에이펙스 레전드가 각각 이름을 올렸습니다. 사전 예약의 절대 강자들이죠.

 

4위는 아직 나오려면 한참 먼 '프로젝트 DX'가 5위는 스위치로 즐기시는 분들이 부럽다능.. 포켓몬 유나이트'가 차지했습니다. 듀랑고가 어쨌든 화제는 화제였네요.

 

5위는 신작이지만 PC, 콘솔 유저들에겐 익숙한 '로그 컴퍼니 모바일'입니다. 동명의 게임의 모바일 버전이죠. 발로란트와 흡사한 영웅 조합 클래식 팀 배틀 FPS 게임입니다.

 

7위는 넥슨의 파워가 느껴지는 마비노기 모바일입니다. 이 게임도 언제 나올까요?

 

근데 8위가 더 놀랍습니다. 무려 배틀필드 모바일입니다. 이제 별개 다 모바일로 나오네요. 스마트폰 성능 싸움 덕분에 기대 이상의 볼거리들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오늘의 추천 게임: 소울류 모바일 게임 '애니머스: 하빈저'

어둡고 진한 하드코어 RPG를 경험해보세요.

 

오늘 소개 시켜드릴 게임은 모바일로 만나는 소울의 향기 '애니머스: 하빈저'입니다. (원래 아니무스로 읽어야 하는데 탭탭에 노출된 그대로의 명칭으로 씁니다.)

 

이 게임은 한 명의 전사가 돼 몰려오는 적들을 상대하며 계속 강해진 후 최고의 적에게 도전하는 챌린지식 3인칭 액션 RPG입니다.

 

소울류라고 언급한 것처럼 매우 강력한 적이 대거 등장하고 몇 번의 공격만으로도 바닥에 누워버립니다. 기가 막히죠.

 

그러나 거기서 오는 쾌감과 몰입감은 상당히 뛰어난 편입니다. 기대 이상의 재미를 충분히 준다고 해야하나요. 그리고 조작도 간편하고 익숙해지면 제법 멋진 액션도 가능합니다.

 

물론 그걸 다 떠나서 겁나 어렵습니다. 

 

어쨌든 애니머스: 하빈저는 모바일에서 격렬한 전투를 경험하고 싶은 분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몰입감을 높여주는 수준 높은 그래픽도 이 게임을 추천해야할 또 다른 이유죠.

 

이 게임은 아래의 링크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애니머스 - 하빈저 - Download Game | TapTap Discover Superb Games